본문 바로가기
금융주식정보

와지르엑스, WazirX 코인 전망

by infomachine* 2021. 4. 5.
반응형

와지르엑스 관련으로 정보를 정리해보려 합니다. WazirX, wrx코인이라고 부르며, 인도 관련입니다. 인도에서 가장 신뢰받는 비트코인 및 크립토커런시 익스체인지라고 공식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와지르엑스, WazirX 코인 전망>

와지르엑스

인도에서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라이트코인, 기타 암호화폐 거래를 하기 위한 플랫폼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중요한 건 세계 1위 코인거래소인 바이낸스가 이걸 샀다는거죠.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시점에서 떡상 중인데, 향후 전망을 어떻게 될까요?

와지르엑스 공식 홈페이지

 

 

Buy Bitcoin, Cryptocurrency at India’s Largest Exchange | Trading Platform | WazirX

WazirX is India's most trusted Bitcoin and cryptocurrency exchange & trading platform. Buy, Sell & Trade BTC, XRP, ETH, TRX, and 100+ cryptocurrencies in India at best prices. Start trading Now!

wazirx.com

와지르엑스 전망

WazirX 상장할 때, 0.02달라 정도였습니다. 센스 있고 눈치 빠른 유튜버 분들은 벌써 감을 잡고 투자한 분들도 있습니다. 만 % 이상 수익을 낸 분들도 더러 있고요.

이미 바이낸스 측에서 바이낸스코인 관련으로 70배 이상 코인 가격 상승을 이뤄낸 적이 있습니다. 와지르엑스 역시 비슷한 방향으로 갈 것으로 보이니 향후 전망은 좋다고 보입니다. 다만, 자리 잡을 때까지 장담을 할 수는 없으니 투자는 스스로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WazirX 코인 전망

와지르엑스 wrx코인은 인도 관련이라고 이미 언급을 드렸는데요. 중국이나 인도의 인구수가 14억 정도 되기 때문에 어마어마합니다. 호재, 또는 악재가 될 수 있는 문제는 바로 인도에서의 코인거래에 대한 대응입니다.

인도가 '비트코인 금지법'을 도입하면?

 

인도가 '비트코인 금지법'을 도입하면? - 코인데스크코리아

인도 정부는 암호화폐 사용을 금지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지만, 인도의 밀레니얼 세대에게 암호화폐는 그들 부모세대가 금에 부여했던 의미를 갖게 될 가능성이 높다.인도는 명목 GDP 기준으로

www.coindeskkorea.com

인도는 코인을 거래하면 처벌받을 수 있는데요. 그 방향을 비트코인 기준으로 틀게 되면서 와지르엑스의 가치는 어마어마하게 올라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반대로 다시 원점으로 돌아온다면 급락할 수도 있다는 의미가 되겠지요.

와지르엑스 관련으로 추이를 살펴보고 싶다면 인도의 코인시장 정책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 유용한 코인 관련 정보 모음]

- 라이파이낸스 빗썸 상장 및 정보 모음

- 밀리미터토큰 전망, 밀리미터 코인 시세

- 버거스왑 코인 특징 및 전망에 대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