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주식정보

빗썸 버거스왑 특징, 전망 등

by infomachine* 2021. 3. 22.
반응형

빗썸 코인거래소에 버거스왑 상장이 되면서 이벤트 뿐만 아니라, 거래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바이낸스에 이미 상장되어 있기도 하니 기대심리도 큰 것 같습니다. 바이낸스체인(BSC) 위에서 돌고 있는 코인인 이녀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빗썸 버거스왑 특징, 전망 등>

버거스왑

버거스왑 (Burger Swap)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의 자동 마켓 메이킹 기반의 탈중앙화 거래소입니다. 풀토큰/LP토큰을 갖지 않다는 이유 때문에 다른 덱스로 이동될 수 있는 위험도가 낮다고 봐야 합니다. 버거토큰의 전망은 어떨까요?

빗썸 버거스왑 전망

버거스왑은 에스토니아에 위치해 있습니다. 개발은 WEGARSTONE CONSULT OU에 의해 진행되었습니다. 만약 빗썸의 BSC 지원이 진행되게 된다면 많은 코인투자자들이 이 암호화폐 거래소에 몰릴 수 있으며, 특히 입출금이 잦은 분들에게 빠른 속도의 네트웤으로 인해 사고 파는 행위가 좀 더 자유로워질 것입니다.

버거스왑 시세

빗썸이 현재 포지션에서 더욱 더 클 수 있는 기회를 어쩌면 마련하려고 버거스왑 상장을 진행했는지도 모르는데, 안 좋게 본다면 단순 상장 정도에 그칠 수도 있습니다.

스왑 덱스, 거버먼트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본다면 버거스왑의 전망에 대해서도 이래저래 점쳐볼 수도 있겠습니다. 바이낸스의 추세를 함께 살펴보면 더 도움이 될 수 있고요.

버거스왑 관련으로 코인투자를 진행할 분들이라면 꽤나 매리트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볼만한 것 같습니다.

[아래 유용할만한 정보모음]

- 나도 골드바 살까? 금투자 정보

- 페이코인 전망, 시세에 주목

- 비트코인 시세 어디까지 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