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주식정보

밀리미터토큰 전망, 밀리미터 코인 시세

by infomachine* 2021. 3. 22.
반응형

우리나라 최대 코인거래소인 빗썸에 상장되어 있는 밀리터리토큰 전망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밀리미터 코인 시세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MM 토큰은 국내 최초 도면 거래 플랫폼 메이커스 마켓의 토큰이기도 합니다.

<밀리미터토큰 전망, 밀리미터 코인 시세>

밀리미터코인

당연한 이야기지만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아며, 산업디자인 도면에 대한 창작자와 수요자를 온라인에서 연결시켜주는 플랫폼인 메이커스 마켓의 토큰입니다. 밀리미터토큰은 빗썸 상장 이후 이렇다할 호재도 없고, 시세 또한 큰 변화 없이 이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밀리미터 코인 전망

이런 창작물에 대한 이야기는 현재 많은 분야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디지털 미술 작품 경매 관련으로 일론머스크 이슈가 있기도 했지요. 저작권에 대한 부분은 앞으로 계속 확장 및 발전해 나갈 수 있는 분야라고 생각이 듭니다.

밀리미터토큰 전망

밀리미터토큰 역시 이런 저작권 보호 측면과, 보상 체계를 지원하게 됩니다. 3D프린팅 도면 연계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교육기관과 함께 작업, 거래 서비스, 각광받고 있는 미래 사업 중 하나인 3D프린팅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2020년 ID&D Co., Ltd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국내 최초라는 타이틀이 있지만, 아직 많은 이들의 관심과 눈도장을 받고 있지는 못한 상황입니다. MM토큰의 시세는 그런 이유로 거의 횡보중에 있는 상태입니다.

Newtwork Transaction Layer, Asset Layer, Blockchain Layer로 구분되어 있는데, 호재가 크게 없기 때문에 당분간은 시세의 큰 폭의 변화는 없지 않을까 싶네요. 하지만, 좀 더 미래를 점친다면 살펴볼 필요는 있습니다. 물론 투자는 본인의 몫이니 스스로 감당할 수 있을만큼 살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유용한 정보 모음]

- 빗썸 버거스왑 특징, 전망

- 골드바 나도 살까? 금투자 전망 이야기

- 전기차 보조금 정리, 테슬라, 아이오닉, 코나 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