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주식정보

비트코인 채굴 세금, 전기요금은 빼고 과세

by infomachine* 2021. 5. 6.
반응형

비트코인 채굴 세금에 대해서 전기요금은 빼고 과세하겠다는 방침을 정부에서 밝혔다고 합니다. 물론 다른 코인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상자산이라고 범위를 설정했거든요.

<비트코인 채굴 세금, 전기요금은 빼고 과세>

비트코인 채굴 세금

코인에 세금을 부과하는 것에 대해서 말이 많았지요. 인정은 못하는데, 세금은 왜 매기냐 등등의 항의가 많았습니다. 할 말은 해야지요. 이런 의견들이 모이고 반영되고, 또 다시 생각해보고 정책을 만들게 되니까요.

코인 채굴 세금문제

코인 채굴에 대해서 획득한 양의 가치만큼 세금을 물리면 그건 곤란합니다. 모든 게 마찬가지인데, 매출에서 비용은 빼야지요. 너무나도 당연한건데, 이런 기사를 보며 다행이라고 생각해야 한다는 게 좀 안타깝네요.

정부, 비트코인 채굴하면 전기요금 제외하고 과세

 

정부, 비트코인 채굴하면 전기요금 제외하고 과세

정부가 가상자산을 채굴하는 경우 전기요금을 제외하고 세금을 매긴다는 방침을 밝혔다.5일 기획재정부에 따르면 가상자산은 자산취득가액과 거래 수수료..

news.tvchosun.com

경비는 납세자가 직접 입력하고, 세무당국 요청시 증빙자료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입니다. PC감가상각비, 대규모 채굴 시 렌탈료 등도 만만치 않은데, 세금 문제 때문에 골치아픈 분들이 꽤 될 것 같네요.

요즘 코인투자 하는 분들 많지요. 저는 소소하게 합니다. 주식에 좀 더 비중을 두고 있습니다. 합쳐도 엄청난 자본은 아니라서 너무 휩쓸리지 않고 하는 중입니다. 너무 부화뇌동하지 마시고, 귀도 조금은 두텁게 하여 카더라에 너무 흔들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 아래 정보 놓치지 마세요

 

 

아로나와토큰 전망, ARW 시세 기대수치

아로나와토큰 빗썸에 상장되고 엄청난 화제를 몰이했었습니다. 50원에 상장하여 5만 원을 찍으면서 엄청나게 이슈가 되었습니다. 더불어 한글과 컴퓨터 주식 시세도 상당한 변화를 맞이하게 되

infoai.peterjuninfo.com

 

 

도지코인 전망, 일론머스크 효과

테슬라의 일론머스크는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어찌보면 지금 시대의 가장 핫한 인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가 불을 지핀 코인시장은 정말로 활활 타오르고 있습니다. 도지코인 전망 알려드

infoai.peterjuninfo.com

 

 

빗썸 버거스왑 특징, 전망 등

빗썸 코인거래소에 버거스왑 상장이 되면서 이벤트 뿐만 아니라, 거래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바이낸스에 이미 상장되어 있기도 하니 기대심리도 큰 것 같습니다. 바이낸스체인(BSC)

infoai.peterjuninf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