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쾌남본좌 손오공 언제?

by infomachine* 2021. 4. 27.
반응형

중국게임은 보통 쌈마이라고 표현을 많이 하지만, RPG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드는 건 인정해 줘야 할만큼 잘 만들지요. 쾌남본좌 손오공, 이거 광고 때문에 좀 찾아보게 되었어요.

<쾌남본좌 손오공 언제?>

쾌남본좌 손오공

아 근데 광고도 좀... 재미있다고 봐야 하나? 아재개그스럽다고 해야 하나? 암튼 그렇습니다. 쾌남본좌 게임에 손오공이 등장한다고? 네~ 맞습니다.

쾌남본좌 손오공

R2 게임즈 아시아에서 제작, 배급하고 있고, 12세 이상 이용가입니다. 2021년 3월에 출시해서 그리 오래되지 않았네요. 편하게 오토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당연히 기본이겠고, 유료 아이템 구성도 익히 알고 있듯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쾌남본좌 게임

빠른 성장, 화려한 스킬로 몬스터 쓸어버리기, 각성 등 다양한 육성 콘텐츠, 효율적으로 던전 플레이 가능 등 콘텐츠가 꽉꽉 차 있습니다. 현상금 퀘스트는 매일 하는 게 좋습니다. 수련곡 이용도 필수고요.

양산형 mmorpg

공식 카페도 있습니다. GM에 의하면 손오공 쾌남본좌 손오공 문의가 꽤 있다고 해요. 담당팀에서는 추후 패치를 한다고 하니 언젠가 나온다는 소식이긴 하지만, 일정이 픽스되지는 않았네요.

근데 그 언제가 빨리 오긴 와야할텐데요?

 

 

아로나와토큰 전망, ARW 시세 기대수치

아로나와토큰 빗썸에 상장되고 엄청난 화제를 몰이했었습니다. 50원에 상장하여 5만 원을 찍으면서 엄청나게 이슈가 되었습니다. 더불어 한글과 컴퓨터 주식 시세도 상당한 변화를 맞이하게 되

infoai.peterjuninfo.com

 

 

화이자 백신 부작용, 코로나백신 문제점

아직 한국에 들어오지는 않았지만, 많은 분들이 관심있어 하는 주제이기도 합니다. 화이자 백신 부작용에 대해서 정리를 해봅니다. 결과적으로 코로나백신의 문제점을 짚고 넘어가야 할 시점이

infoai.peterjuninfo.com

 

 

디아블로2 레저섹션 트레일러, 리마스터 버전 공개

블리즈컨 행사와 더불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섹션 트레일러 함께 보고 가세요. 새롭게 리마스터 버전으로 출시되며 PC, 콘솔 지원으로 서로 연동된다고 합니다. <디아블로2 레

infoai.peterjuninf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