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러플X지수 콜라보아이템

by infomachine* 2021. 3. 21.
반응형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게임을 가족들과 때론 친구들과 재미나게 즐기고 있습니다. 이번에 카러플X지수 콜라보 업데이트를 하면서 괜한 설레임이 뿜뿜 나오고 있는데요. 평소 블랙핑크 팬이어서 더 그런지도 모릅니다. 우리 가족들 모두 많이 좋아하거든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러플X지수>

카러플 지수

월드스타인 블랙핑크의 지수가 직접 디자인안 카러플을 만나보라는 이벤트 메시지를 보니 새로운 아이템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터틀 래빗 킴'을 모티브로 직접 그린 아이템들인데, 이는 지수의 별명이기도 합니다. 구글 기프트카드 이벤트도 있어요.

카러플 X 지수 이벤트

카트, 캐릭터 등 10여 종의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게 되는데, 가장 먼저 TRK, 당근스키드, 꽃밭오라, 지수 응원 타이틀, 지수 사인 오라가 먼저 공개되었지요. 착용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100명을 추첨하여 구글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줍니다.

카러플 지수 아이템

카러플 포르쉐 슈퍼매치 본선 소식

3월 25일, 26일에는 이벤트 대회인 카러플 포르쉐 슈퍼매치 본선이 열립니다. 총 5,000만 원 상금 규모로 28일 18시에 결승전이 준비되어 있기도 합니다. 개인전 싱글컵, 팀전 스타컵이 있어요.

카러플 포르쉐

유튜버 테드, 문호준, 런민기, 신동이, 박인수, 하창봉, 피큐큐, 제황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경기하는 거 너무 재미있어요.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