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주식정보

비트코인 시세 어디까지 갈까

by infomachine* 2021. 2. 15.
반응형

대표적인 암호화폐, 가상화폐인 비트코인 시세는 어디까지 올라갈까요?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분입니다. 이전에 5천만 원 찍을까? 라는 글을 쓰기도 했는데, 이제는 그런 걸 쓰기가 무서울 정도네요. 과연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요?

비트코인 시세

비트코인 현재 상황

비트코인 5천만 원은 이제는 당연한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미국의 행보가 가장 큰 역할을 했습니다. 그후 테슬라의 일론머스크의 전기차를 비트코인으로 살 수 있게 하겠다는 것이 완전한 기폭제가 되었지요.

그 이후 코인을 부인했었던 모건스탠리 그룹에서도 이제는 인정할 수밖에 없게 되었지요. 모건스탠리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에서도 비트코인 투자에 대해서 검토중이라고 보도가 나올 정도입니다.

비트코인 전망

비트코인 시세 어디까지?

뉴욕멜론은행은 전통 자산을 위주로 투자하는데, 이곳에서도 비트코인을 비롯하여 가상통화에 대한 취급을 시작했습니다. 이는 디지털 자산이 더는 애써 무시할 수 있는 대상이 아니며, 주류의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미국의 이같은 행보는 그동안 가장 불안했던 가상화폐의 존재가치에 대한 부분이 어느 정도 해결이 되는 분위기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당분간 급락보다는 오르락 내리락을 할 것 같고, 길게는 더 오를 것도 무시할 수 없는거죠.

개인적으로 6천만 원까지는 기대해볼만하지 않나 싶지만, 지금 비트코인 시세 자체가 너무 비싸다 보니 아리송한 상황입니다. 추이를 지켜보며 기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투자를 권유하는 글이 아닙니다. 투자는 순전히 개인 몫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