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시리아전 생중계

by infomachine* 2021. 10. 7.
반응형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의 최종예선 생중계 볼 수 있는 방법 공유드립니다. 10월 7일 (목) 시리아전, 10월 12일 이란전 모두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시리아전 생중계>

월드컵최종예선 생중계

우리나라는 현재 A조 2위로 2승인 이란 뒤에 있습니다. 1위에 있어야 할 대한민국이 2위에 있는만큼 무기력한 경기가 아니라 전 국민이 환호할 수 있는 멋진 경기를 펼치길 기대해봅니다.

실시간 무료TV 앱으로 보는 법 ▼

 

실시간 무료TV, 앱으로 보는 방법

개인적으로 TV를 거의 보지 않기는 하는데, 가끔씩 챙겨보는 시즌이 한 번씩 찾아오더라고요. 밖에 있을 때가 많으니 실시간 무료TV 앱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게 됩니다. 이게 연결만 시켜

cutessuk.tistory.com

3차전 시리아전 생중계

4차전 이란전도 마찬가지입니다. 독점 중계는 tvN에서 하게 됩니다. 집에 있다면? 술집에서 본다면? tvN에서 보면 되고, 앱으로 봐도 되겠습니다.

tvN 시리아전 보러가기

1차전 이라크전에서 비겼고, 2차전 레바논 경기에서 1:0으로 이겼습니다. 득점도 적고, 경기력도 아쉽다는 평이 많지요. 피파랭킹 81위 시리아와 붙는 만큼 우리나라(피파랭킹 36위)는 이번에는 대승을 하길 바랍니다. 시리아전 전적은 4승 3무 1패입니다.

월드컵예선 생중계

디지털 생중계는 쿠팡플레이에서 하게 되며, 모바일, 태블릿, PC웹사이트, 스마트TV에서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며 생중계로 볼 수 있게 됩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아전 보러가기

손흥민 선수가 나오니 무조건 봐야겠습니다. 황의조, 김민재 등 해외파 선수들이 총출동하게 됩니다.

조은티비 앱, 요새는 이걸로 봄 ▼

 

조은티비 앱, 실시간 무료TV, 요즘엔 이거

실시간 무료TV 어플을 하나로만 쭉 쓰면 좋겠는데, 어떤 문제가 있는지 그게 쉽지 않네요. 요새는 조은티비 앱을 주로 이용하고 있고, 스토어에서도 상위에 랭크되어 있어 인기도 많네요. <조은

cutessuk.tistory.com

아직 못 받은 정부지원금 찾기 ▼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에서 엄청 간편하게

코로나 시국 이후로 수많은 정부지원정책이 나왔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지원금 등이 있지요. 그렇다 보니 모르고 넘어가는 일이 많은데,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관련으로

info.peterjuninfo.com

전립선 건강에 좋은 쏘팔메토 ▼

 

쏘팔메토 효능 및 가격, 전립선 건강 필수품

남성의 전립선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쏘팔메토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정말로 효과가 좋은지? 부작용은 없는지도 알아보겠습니다. 가격에 대해서도 살펴보고

info.peterjuninf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