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19

레이테라 백신 효과, 코로나 바이러스 99% 예방

by infomachine* 2021. 7. 13.
반응형

모두가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시간과 타이밍이 문제였습니다. 이번에 이탈리아에서 나온 레이테라 백신이 드디어 일을 내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99% 예방 효능이 나왔네요.

<레이테라 백신 효과, 코로나 바이러스 99% 예방>

레이테라 백신

레이테라 백신은 이탈리아 레이테라 기업(생명공학기업)에서 만든 코로나백신입니다. 아직 사용이 승인난 건 아니고, 임상 2차까지 마친 상황입니다. 개인적으로 미국의 노바백스 백신도 기대가 많은데, 이녀석은 그보다 한발 늦지만 효과는 더 좋네요.

이탈리아 레이테라 백신, 2상 시험서 99% 효능 ▼

 

이탈리아 레이테라 백신, 2상 시험서 99% 효능

[서울=뉴시스] 신정원 기자 = 이탈리아에서 개발 중인 코로나19 백신이 임상시험 중간 단계에서 최대 99%의 효능을 보였다고 외신들이 1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www.newsis.com

레이테라 백신 효과 어느정도? 현재상황

임상시험 중간단계에서 최대 99% 예방효과를 보였다고 하니 면역효과가 상당히 높은 상황입니다. 게다가 큰 부작용 나온 것도 없다고 하니, 어찌보면 조금만 더 기다리면 효과 좋고 안전한 백신이 계속 나올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 이유에서 우리나라에서도 코로나백신 개발, 코로나치료제 개발에 박차를 가해 좀 더 효과가 좋고 안전한 걸 만들어내었으면 좋겠네요.

레이테라 백신 효과

레이테라 백신은 Grad-COV2라는 물질로 되어 있으며, 1회 접종하고 3주 뒤에 93% 정도의 효과를 보였다고 합니다. 2회 접종하고 나서는 99% 효능을 보였다고 하니 화이자, 모더나, 얀센보다 한 발 더 나아가지 않았나 싶습니다.

주사 부위 통증, 근육통, 두통 정도의 경미한 증상이 있었다고 합니다. 레이테라 측은 자금 부족으로 진행의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지만, 이정도 효능을 보였으니 문제 없이 진행되지 않을까 싶네요. 하루 빨리 코로나백신 부작용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망설이는 일이 없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모더나백신 예약, 관련 정보 상세 정리 ▼

 

모더나백신 예약, 어느나라? 상세 정리

코로나백신접종에 점점 진행되고 있고, 우리나라에서 활용가능한 백신의 개수도 늘고 있습니다. 오늘은 모더나백신 예약에 대해서 살펴보려 합니다. 그리고 어느나라 제품인지도 알려드립니다

infoai.peterjuninfo.com

델타변이 백신 효과 얼마나? ▼

 

델타 변이 백신 효과 관련내용 정리

세계에서 가장 빠른 코로나백신 접종률을 보였던 영국이 지금 난리났습니다. 인도발 델타 바이러스 때문인데요. 확산 속도가 빠르다 보니 우리나라도 긴장을 안 할수가 없습니다. 백신 효과는

infoai.peterjuninfo.com

노바백스 백신 효과 및 부작용 체크 ▼

 

노바백스 백신 효과, 부작용 체크

아스트라제네카, 화이자, 얀센백신에 이어 노바백스 백신 소식이 이제 본격적으로 들려오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나라 사람들은 이녀석을 마주하게 될텐데요. 어떤 효과가 있고, 부작용도 체크

infoai.peterjuninf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