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펜트하우스3 몇부작? 등장인물, 방영일

by infomachine* 2021. 4. 28.
반응형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3 일정이 잡혔습니다. 6월 4일 금요일 첫방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에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몇 부작이며, 등장인물, 과연 결말이 어떻게 될지 살펴보겠습니다.

<펜트하우스3 몇부작? 등장인물, 방영일>

펜트하우스3 등장인물
(모든 이미지출처. SBS 홈페이지)

펜트하우스3 언제 하냐는 질문이 참 많았는데, 6월 4일로 잡혔습니다. 시즌1, 시즌2를 재미있게 본 사람들이 목 빠지게 시즌3를 기다려왔지요. 주단태의 행보는 과연 어디까지고, 악녀들의 복수는 어떻게 펼쳐질지... 새로운 등장인물까지 궁금증이 많습니다.

펜트하우스3 등장인물

유진, 김소연, 이지아. 펜트하우스 시리즈를 끌고 가는 주요 인물들이죠. 오윤희, 천서진, 심수련과 그들의 가족인 배로나, 하윤철, 하은별, 주단태, 주석훈, 주석경, 강마리, 유동필, 유제니, 이규진, 고상아, 이민혁, 마두기, 엄장대, 허유정, 노지아, 송예리, 로건 리, 진분홍, 민설아... 다 열거하려면 끝이 없습니다.

 

 

펜트하우스 3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펜트하우스 3 (19, 15)The Penthouse 3: War in Life 장르 서스펜스, 스릴러, 복수, 범죄, 막장 드라마, 코믹 방송 국가 대한민국 방송 채널 SBS 방송 기간 2021년 6월 4일 ~ 방

ko.wikipedia.org

이번 펜트하우스 시즌3에서는 새로운 인물인 준기 역의 온주완이 어떤 정체를 가지고 있을지 시즌2에서 궁금증을 자아냈었지요. 이제는 미스테리가 다 풀리고 마침내 펜트하우스 세계관과 시나리오를 완성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또 새롭게 등장하는 강마리 남편 유동필 역의 박호산은 어떤 역할을 할지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네요.

펜트하우스3 몇부작

펜트하우스 시즌3 몇부작일까?

현재 펜트하우스3는 총 12부작으로 잡혀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처럼 회차가 늘어날수도 있음을 감안하는 게 좋을 듯 싶습니다. 이 일정을 감안했을 때 도쿄올림픽이 개최된다면 겹칠 수 있어 어쩌면 결방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드라마 팬이라면 이런 상황에 아쉬움이 많이 남ㅇ르 수 있겠지요. 빡빡한 스케쥴로 열심히 촬영을 하고 있는 듯싶어요.

어떤 빌런이 등장할지 가장 궁금한 상황입니다. 기대되는 최고의 드라마. 우리의 혈압을 얼마나 터지게할지 기다려집니다. ^^

 

 

노원 세모녀 사건, 두고두고 회자될 스토킹 사례

노원 세모녀 살해사건은 전국민을 놀라게 했습니다. 큰딸 스토킹을 하다가 받아주지 않자, 배달기사로 가장하여 집으로 들어가 차례로 범행을 저지른 극악무도한 사건이지요. 이는 두고두고 회

infoai.peterjuninfo.com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전국민 가능할까

4차 재난지원금 규모가 상당히 컸는데 계속되는 소상공인 위주의 지급으로 많은 피로감과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 대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과연 전국

infoai.peterjuninfo.com

 

 

2021 전기차 보조금 안내, 테슬라, 코나, 아이오닉 등

테슬라가 선두에 서서 달려가고 있으니 이제는 일부 사람들에게만 관심대상이 아닌 이제는 누구나 타고 싶어 하는 자동차가 되었습니다. 2021 전기차 보조금 관련으로 정리해드리니 참고하세요.

infoai.peterjuninf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