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임영웅 kbs 스페셜방송에서 미공개 무대 공개

by infomachine* 2021. 12. 29.
반응형

'We're HERO' 타이틀로 가수 임영웅 씨는 KBS에서 단독쇼 콘서트를 했습니다. 이제 송년특집으로 스페셜방송을 통해 미공개무대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임영웅 kbs 스페셜방송에서 미공개 무대 공개>

임영웅 kbs

처음 임영웅씨를 좋아하기 시작한 건 미스터트롯에서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들으면서였습니다. 진솔한 목소리로 잔잔하게 불러내는 그 모습이 너무 마음에 와 닿았죠. 이렇게까지 인기가 많을 줄 몰랐지만 엄청 뜰거라는 생각은 그때 이미 했답니다.

임영웅 kbs 스페셜방송

이번 단독 콘서트를 실시간방송으로 보았습니다. 흔들림 없이 노래하는 모습이 거의 경외롭다고나 할까요? 멋진 것도 멋지지만 참으로 대단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긴 시간 계속 노래 부르는데 흐트러짐이 없는 게 대단했지요.

임영웅 kbs 스페셜방송은 12월 30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됩니다. 단독쇼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곡들도 보여집니다.

임영웅 콘서트

-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 내 마음 별과 같아

등등의 무대가 최초로 공개됩니다. 우리 모두가 영웅이라고 얘기해줄때는 눈시울이 붉어졌지요. 스페셜 방송 이후에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유튜브 공식 채널(바로 가기)에서 보여진다고 합니다. 단독쇼 시청률은 16.1%였다고 합니다. 팬이라면 마땅히 챙겨봐야 할 스페셜방송 저도 기대가 됩니다.

2022년 무료토정비결, 신년운세 보기 ▼

 

2022년 무료토정비결, 신한생명에서 신년운세무료보기

새해를 맞이할 때 가장 먼저 하는 것 중 하나가 신년운세 무료보기입니다. 개인적으로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거로 매년 보고 있어요. 2022년 무료토정비결 어떻게 보면 되는지, 얼마나 퀄리티

info.peterjuninfo.com

식당 방역패스, 청소년 가이드까지 ▼

 

식당 백신패스, 청소년 가이드까지

이제 식당에도 백신패스가 적용됩니다. 코로나 백신접종 완료하지 않으면 밥먹으러도, 차마시러 카페도 못 갑니다. 물론 모든 경우의 수가 그런 건 아니지만, 본격적으로 다중이용시설에 방역

infoai.peterjuninfo.com

연말정산 기간, 상세일정, 올해 바뀌는 것들 ▼

 

연말정산 기간 및 상세일정, 올해 달라지는 점

직장인이라면 반드시 해야 하는 연말정산 기간에 대해서 상세일정과 함께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올해 달라지는 점에 대해서도 체크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말정산 기간 및 상세일정,

info.peterjuninf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