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이슈

오징어게임 결말 해석, 원작, 시즌2 정보

by infomachine* 2021. 9. 23.
반응형

'빚에 쫓기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서바이벌 게임에 뛰어든다.' 세상의 변화 트렌드를 콘텐츠에 접목하여 재미있게 만들어낸 오징어게임 결말 해석에 대해 정리해봅니다. 원작, 시즌2 정보도 함께 드려요.

<오징어게임 결말 해석, 원작, 시즌2 정보>

오징어게임 결말 해석

넷플릭스 화제작 중에서도 단연 오징어게임은 지금 최고의 이슈를 가지고 있습니다. 총 9부작의 스릴러이며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한동안 계속 우리들의 입에 오르내릴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없는데... 중국에서도 난리 난 ‘오징어 게임’ ▼

 

넷플릭스 없는데... 중국에서도 난리 난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없는데... 중국에서도 난리 난 오징어 게임

www.chosun.com

오징어게임 결말 해석

이정재, 박혜수, 위하준. 이 9부작의 오징어게임은 최근 DP를 보고나서 들떠 있는 저를 더욱 더 흥분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3일만에 정주행 완료했습니다. 9부작이니 맘만 먹으면 하루만에 다 볼 수도 있겠지요.

K드라마의 인기가 원래 많았지만, 이제는 나오는 족족 전 세계에서 주목할 것만 같네요. 전세계 넷플릭스 순위 1위, 2위를 싹쓸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

오징어게임의 결말. 이 게임의 시작은 상금입니다. 456억 원의 승자가 가질 수 있는 상금. 빚에 쫓기던 사람들에게는 희망이자 절실함의 결실이 될 수 있는 소재입니다. 그걸 얻기 위해 인간의 내면이 얼마나 더럽혀질 수 있는지 여실히 드러내고 있지요.

배우들의 연기력은 정말 대단했고, 알지 못하는 많은 배우들에 대해서 알게 된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결말에서 최후의 1인이 된 이정재. 456억을 받게 되지만 쓰지 못합니다. 이 게임을 만든 오일남. 돈이 너무 많아서 지루해서 설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정재는 총살당한 나머지 사람들 때문에 돈을 쓰지 못하는 것이지요. '돈'애 대해 생각해볼 수 있게 해주는 게 오징어게임의 결말이라고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계급 등 다양한 해석들이 많지만 복잡하게 생각할 필요는 없다고 봐요.

오징어게임 원작

오징어게임 원작, 시즌2

웹툰 '신이 말하는대로'라는 작품이 원작이라고 합니다~~~~만, 오징어게임 작가는 원작이 없다고 합니다. 공식적으로 원작이 있다면 수익배분이 이뤄져야 하니 숨길 수 없지요. 다만, 영감을 받은 작품들이 있을 수는 있겠지만, 공식적으로는 없다는 입장입니다.

이 정도 인기를 얻고 있으니 오징어게임 시즌2 생각을 안 할 수도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여론몰이가 되고 있지만, 아직 제작사의 확고한 의지는 없습니다. 그치만, 돈이 된다고 봤을 때 안나올 수 없다는 게 제 생각입니다. 우선 기다려보자고요. ^^

코로나바이러스 중국의 의도적인 작품 ▼

 

코로나 바이러스, 중국이 의도적으로 퍼뜨린 증거

수많은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음모론이 있지만, 지금 중국이 의도록적으로 퍼뜨렸다는 증거에 대해 이야기가 나오면서 전세계가 들썩이고 있습니다. 중국 우한에서 처음 보고된 건 누구나 아는

infoai.peterjuninfo.com

위치추적어플 추천 (No 1) ▼

 

젠리(Zenly), 우리 아이 위치추적기 어플

구글플레이 기준으로 'Zenly 젠리 - 친한 친구끼리' 이름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위치추적 어플로 천만 다운로드가 넘었네요. 친구로 등록되어 있는 이들의 실시간 위치를 파악할 수 있어 우리

peterjun.tistory.com

휴대폰 싸게 사는 방법 ▼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NO광고)

소모품이기에 주기적으로 바꿔야 하는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정책이 한 번만 바껴도 관심이 별로 없는 일반 사람들은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릅니다. 그래서, 덤탱이 쓰는 경우가 많지요.

info.peterjuninf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