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19

선별진료소 혼잡도, 운영시간

by infomachine* 2021. 7. 27.
반응형

코로나확진자수가 멈추지 않고 있으니 검사가 필요한 분들도 많아집니다. 확진자 동선이 겹쳐서 코로나검사를 해야하는 경우가 많지요. 선별진료소 혼잡도 체크하는 방법과 운영시간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선별진료소 혼잡도, 운영시간>

선별진료소 혼잡도

비오는 날, 또는 땡볕에 긴 줄을 서서 기다리는 건 정말 고역입니다. 미리 상황을 알 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요. 서울의 경우 스마트서울맵 사이트에서 현재 선별진료소 혼잡도 상황을 자세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스마트서울맵, 더 스마트한 서울지도 ▼

 

스마트서울맵, 더 스마트한 서울지도

스마트서울맵은 도시생활지도, 3D 서울지도, 시민말씀지도, 코로나19 지도, 시민참여지도 등 대표 서울지도 서비스입니다.

map.seoul.go.kr

선별진료소 혼잡도

마냥 기다리기엔 너무 힘듭니다. 가뜩이나 불안한 마음을 안고 선별진료소를 찾았는데, 줄서서 계속 기다리려니 마음이 착잡하지요. 하지만, 그보다 힘든 건 궂은 날씨입니다. 고생하는 의료진도 딱하지만, 별 생각없이 검사하러 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하염없이 서 있는다면? 그야말로 지옥입니다.

코로나 선별진료소 운영시간

스마트서울맵 같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통해 현재 선별진료소의 혼잡도가 보통인지, 혼잡인지, 또는 접수마감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선별진료소 - 보건복지부 ▼

 

힘이 되는 평생 친구, 보건복지부

 

www.mohw.go.kr

코로나 선별진료소 운영시간

각 임시선별검사소마다 운영시간이 있습니다. 연락처, 운영시간을 맵에서 클릭하면 바로 볼 수 있어 간편하게 코로나 선별진료소 운영시간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길음 어울림마당 임시선별검사소의 경우 평일에는 10시 ~ 17시 (접수마감 16시 30분), 주말/공휴일에는 10시 ~ 15시 (접수마감 14시 30분)로 되어 있습니다. 지도복사, 길찾기 메뉴까지 지원되니 찾아가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날씨가 안 좋을 때는 반드시 혼잡도를 파악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냥 나섰다가 생고생 할 수 있으니까요.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 ▼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일정 및 지급액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내용에 대하여 가닥이 잡혔습니다. 지급대상 자격, 지급액, 일정 등이 나왔기 때문에 자영업자를 비롯하여 준비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일괄적 지급이 아니기 때문에

infoai.peterjuninfo.com

20대 잔여백신예약 빨리 하는 법 ▼

 

20대 잔여백신예약 빨리하는 방법

모두를 만족시킬 수 없으니 여기저기서 볼멘 소리가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코로나백신접종 관련해서는 더더욱 그런데요. 오늘은 20대 잔여백신예약 관련 꿀팁을 정리해볼까 합니다. 많

infoai.peterjuninfo.com

델타 변이 백신효과 없나? ▼

 

델타 변이 백신 효과 관련내용 정리

세계에서 가장 빠른 코로나백신 접종률을 보였던 영국이 지금 난리났습니다. 인도발 델타 바이러스 때문인데요. 확산 속도가 빠르다 보니 우리나라도 긴장을 안 할수가 없습니다. 백신 효과는

infoai.peterjuninfo.com

 

반응형

댓글